시작입니다. 안녕하세요. 공지



안녕하세요, 새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케인이라 합니다.
뭐, 이글루스를 새로 시작하는거긴 하지만요.

몇가지 주의사항입니다.

1. 개인의 일기블로그 형식입니다.
글에 욕설들과 각종드립이 난무할수 있지만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욕하는거 보면 재밌잖아.

2. 그림 못그립니다. 그림쟁이 워너비에요.
그림체 지적은 환영, 내리까는건 비환영

3. 링크는 언제나 환영.
링크해주시면 사랑합니다 고갱님

4. 이렇게 쓰면 딱딱한사람같은데
저 부드러운남자임




작은 프로필
94년생 남자
미국에서 유학중
방학마다 한국감
서울삼
ㅇㅇ
더이상의 설명은 관둘래

그러합니다, 그러해.


웰컴투 카오스.

그림그리기 귀찮다 그러해 -불평불만

짱귀찮다

그러해
짱귀찮아

시발

내손은 조룬데

어쩌지

귀찮은거만 뭐 좀 없으면 되는데

게다가 오늘은 여러가지로 갈굼당하고

기분최고다

우왕



자 시작을 하자꾸나 미국생활

아씨발 근데 졸림
생물은 왜 잠자야되게 진화한거지씨발
잠안자면 24시간 다 활용할수있잖아

어쩌란거야

졸려어어어어어어!!!!!



만화그려야하는데

근데 귀찮아


아 날씨는 조옷같게 추움

아망할...



이렇게 첫글에 강한 인상을 남기면 내 얼음집은 아무도안오겠지 썅

그렇게 일기장블로그가 되는거야




졸려.

1